본문 바로가기
세계여행

모로코 여행]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악쇼Akchour mountain, 악쇼르 산

by 엘리워니 2022. 8. 24.

 

쉐프샤우엔에서 북동쪽으로 대략 45분쯤 달리면 

 

#맑은 #계곡물 이 흐르는 #악쇼(Akchour)라는 곳을 만날 수 있답니다,

외국인 여행자들이나 #모로코#현지인 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#트레킹 코스 같아요. 

같이 일하는 동료가 아름답다고 #추천 해 줘서 가게 됐어요. 

모로코 사람들에겐 유명한 휴양지라고 했어요.

 

저는 #쉐프샤우엔 에서 출발했어요

 

#가는 방법

 

마을의 #택시 정거장으로 갑니다.

도착하자마자 돈다발을 든 아저씨가 

또 다가와서 말을 겁니다.

걱정 마세요 ㅎㅎ

#악쇼르 를 외치면 인원에 맞게? 배정해 주고

 

그랑 택시? 택시를 태웁니다 ㅎㅎ

 

아주 낡아 보이는 승용차에

저는 운전자 포함 7명이 탔어요

 

이젠 놀랍지도 않죠..

 

#모로코 에서는 흔한 일인 듯

 

앞 좌석에 2명 타구 뒤에 4명이 탐.

 

운전도 다들 난폭했지만,

그래도 도로가 처음엔 고속도로로 시작해서

맘 편히 갈수 있었으나..

비포장도로 나옴

 

 

 

 

하도 호되게 모로코의 여행 스타일이 당한지라... 

아프리카 사막인 나라에서 좋아봤자

얼마나 좋겠냐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

기대 없이 가서 그런지

 

엄청 큰 산들

맑은 계곡물은 플리트 비체 국립공원을 연상시켰어요

 

너무 좋아서 사람들마다 꼭 가라고 추천하는 코스래요.

 

들뜬 사람들이 엄청 높은 곳에서

점프하면서 놀아요.

전 쫄보여서 발에 물만 살짝 담가보았지만 말이에요.

등반하기 전

식당에 들러 치킨 타진을 먹고

Restaurant Café les Cascades d'akchour

Rte d'Akchour, Akchour, 모로코

 

물을 한 병 사서

등반을 시작합니다.

 
사진 삭제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
그나저나 가는 길이 꽤나 가팔라요

 

 

한참 땀을 뻘뻘 흘리며 올랐다.

모로코에는 암벽등반을 위해 오는 산 이래요.

 

 

 

 

#악쇼르 에는 

#유명한 #God's bridge 와 #폭포 가 있다.

찾아가는 길을 구글 맵에 다운로드해서 왔지만

찾기가 쉽지는 않았어요.

이정표가 있지만 드문드문 있어서 어렵더라고요

 

여튼 길 걷는 사람들에게 물어봅니다.

그들도 고생해서 찾아갔는지 다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.

 

호객행위는 없었어요

걱정 마세요 ㅎㅎ

 

#akchour

 

돌길을 계속 걸어야 해요.

 

엄청 힘들게 God's bridge에 도착했지만

너무 힘들어서 도망치듯이 내려왔어요.

너무 피곤했죠.

브릿지 사진은 한 장도 없네요..

 
사진 삭제

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.

 

계곡으로 와서

오렌지 주스를 마시며

더위를 식혀봅니다.

 

 

 

댓글